블루투스 어뎁터 RIBBON

블루투스 어뎁터 RIBBON TECHNOLOGY

내가 가지고 있는 유선 이어폰,스피커가 무선으로 간단하게 바뀐다면 어떨까요? 유선이기에 치렁치렁 선을 달고 다니면서 사용을 해야했던 이어폰,헤드폰, 스피커가 아주 조그만 기기 하나만으로 무선으로 변신을 한다고 해요. 궁금하죠? 블루투스를 이용한 휴대용 어뎁터인데요.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기존의 이어폰을 블루투스로 바꿔주는 소형 어뎁터가 있어요. 블루투스 어뎁터 RIBBON 이라고 하는 기기인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ads-on1]

블루투스 어뎁터 RIBBON

BlueAnt 라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먼저 블루투스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 볼까요?
블루투스(Bluetooth)는 휴대폰, 노트북, 이어폰·헤드폰 등의 휴대기기를 서로 연결해 정보를 교환하는 근거리 무선 기술 표준을 뜻하는 것으로, 주로 10미터 안팎의 초단거리에서 저전력 무선 연결이 필요할 때 쓰이는 기술 이랍니다. 예전에 휴대폰용으로 나오던 블루투스 헤드셋 기억 하시나요? 음악을 감상할 수 없을 만큼 끊기고, 딜레이도 심했어서 간단하게 음성통화나 휴대폰 사진정도만 옮길 수 있는 기술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요즘은 블루투스의 기술이 발전해서 음악 감상에도 아주 좋은 음질과 전송으로 유용하게 사용이 되고 있어요.클립 모양으로 생긴 아주 조그만 기기인데요. 이 RIBBON에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헤드폰을 연결만 하면 바로 블루투스용 기기로 변신을 시켜 준다고 해요. 외관을 보자면 옷깃에 꽂을 수 있는 클립 모양인데요. 네 맞아요. 옷깃에 꽂아서 사용하면 되어요. 사진에서 보듯이 간편하게 착용하고 사용하면 끝!!!

3.5파이 이어폰 잭이나 AUX잭을 사용할 수 있어요. 차에서도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면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구요. RIBBON은 블루투스 3.0을 지원하면 최대 10미터 거리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집에서는 스피커와 전화기를 연결해서 가정용 홈스테레오로 사용해 보는것도 좋을듯 해요.

마무리

이렇게 작은 기기 하나로 선으로 부터 자유로워 질수있다니 세상 참 많이 좋아졌어요. 🙂

TECHNOLOGY
공유하기
photogurapher팔로우하기
이 글이 마음에 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최신글을 제공합니다.
PHOTOGURAPHER BLOG